Thursday, August 18, 2016

카툰 네트워크 온라인 트레이딩 카드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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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kk N 대회 및 20 주년 기념 케이크에 추가 - 앞으로 몇 주에 방법에 대한 자세한 포켓 몬스터의 콘텐츠가 초 동안 POK 월 과대 광고 기차는 t, 곧 중지 될 원. 최신 애니메이션 TV 시리즈, POK이 시리즈를 몬 것으로 이달 초 확인했다 POK 월 회사의 공식 웹 사이트 : XYZ는 미국에서 카툰 네트워크 2 월 20 일 2016에 방송됩니다. 발표는 또한 새로운 에피소드가 칼로스 지역의 가장 깊은 신비와 전설 POK의 월 Zygarde의 비밀에 초점을 시리즈로, 일년 내내 매주 토요일 방영 것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다음은 발표의 추출물은 S : POK 월 애니메이션의 새로운 시즌이 POK에서 월 카툰 네트워크오고있다 MON 시리즈는 : 그들이 칼로스 지역 팀 플레어의 가장 깊은 신비를 탐험 XYZ가, 애쉬, 피카추, 그리고 그들의 친구를 따라 전설 POK의 월 Zygarde하고 보유하고있는 비밀에 대한 계획을 가지고있다. 메가 진화의 소스에 대한 알랭의 지속적인 검색은 우리의 영웅의 모험과 교차. 그리고 체육관 리더 올림피아의 예측에 충실, 애쉬와 그의 Frogadier 지금까지 POK의 문 애니메이션의 최신 시즌 미지의 영역으로 놀라운 새로운 높이 여행에 도달하기 위해 함께 작동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매우 기대를 가지고있는 가장 가까운 것입니다 팬 - 비디오 게임 시리즈로 불리는 POK 월 Z 항목 hasn t도 발표하지만, XY 부작을 완성 매우 논리적 맞는 것 같다 된 게임. 어드벤처 타임 카드 배틀 어드벤처 타임 - 당신이 애쉬의 최신 모험을 찾고, 또는 그 가능성이 Taboola 카드 전쟁 (게임) - 콘 만화 2012 년 또 다른 멋진 POK 당신을 먹을 내부 스폰서 링크 방법을 이별의 생각을지지 않습니다입니까 카툰 네트워크 카드 전쟁은 핀과 제이크 에피소드 카드 전쟁에서 재생 카드 게임이다. 게임의 룰은 매우 복잡하며, 그 핀에의 기본을 설명 제이크 두 시간 걸렸다. 또한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위키있는 앱으로 만들어졌다. 카드 전쟁의 진짜 카드 게임 버전도 있습니다. 핀과 제이크 시간 룸을 입력 할 때 일어나에서, 우주 올빼미와 PRISMO는 카드 전쟁을 재생 볼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규칙 알려진 내용, 두 선수는 약 10 ~ 20 카드를 얻을. floop 스테이지와 전투 단계 : 턴에 두 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모든 건물의 카드를 가지고 그것을 floop (왼쪽으로 회전) 할 수있다 플레이어는 보드에 홀로그램으로 표시합니다. 건물을 사용하여 플레이어를 도움이 될 수 특수 효과를 가지고있다. 옥수수와 학습있는 게임의 두 알려진 요소가 있습니다. 옥수수 카드 게임의 시작시에 플레이어에게 부여 옥수수 필드에 의해 전력을 공급받을 일어난다. 학습 카드는 정보에 의해 제공되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사람이 배울 보낼 수 있고, 차례로, 그 사람이 힘을 받게됩니다. 선수 토지는 4 부분 옥수수, 밀, 블루, 크리스탈, 도마뱀, 및 연소되고 그 땅의 몇 가지로 나누어진다. 플레이어는 생물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하나는 활성화가 다른 플레이어의 생물 중 하나 이상을 공격 할, 또는 그것의 특별한 능력을 사용하기 위해 그것을 floop하기 (오른쪽으로 회전). 또한, 각 생물 카드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에 특정 카드의 통계를 나타내는 슬래시 두 숫자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생물 배울 수 있도록 활성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례를 시작하기 전에, 플레이어는 자신의 손에서 카드를 폐기해야하며, 자신의 덱에서 다른 카드를 선택합니다. 자신의 차례의 끝에서 자신의 생물과 자신의 건물을 모두 잃게 플레이어가 먼저 게임을 잃는다. 당신은 어드벤처 타임 카드 전쟁 TCG 위키의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각각의 특정 측면의 모든 세부 사항을 얻을 수 있습니다. 카드 게임에 표시된 많은 카드가 있습니다. 알려진 카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부품의 외관이 게임의 보드가 연주 카드의 홀로그램 전망을 보여줍니다. 카드의 뒷면은 흰색 테두리가 붉은 색이다. 카드는 편지, 카드 전쟁의 약자 C W를 가지고있다. 백그라운드에서 불길이 있습니다. 카툰 네트워크를 재생하는 방법은 iOS 기기를위한 앱을 개발했다. (지원 나중에 아이폰 OS 6의 경우) 안드로이드 버전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소매 업체 및 온라인 상점에서 사용할 수있는 실제 버전도 있습니다. 설명은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iOS 및 구글이 3.99 비용 안드로이드를위한 놀이 용 iTunes에서 현재 사용할 수있는 카드 전쟁 게임이있다. 제이크 대 핀, 레이디 Rainicorn 대 BMO, 울퉁불퉁 공간 공주 대 공주 풍선 껌, Marceline 대 아이스 킹, Lemongrab 군터와 Fionna 대 케이크 대 : 또한 여섯 가지 버전으로, aproximately 20 보드 게임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을 퀴즈하면 다양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의 패러디입니다. 예를 들어, Flooping은 (옆으로 카드를 켜십시오) 매직에 도청에 대한 참조입니다 : 더 개더링은. 1993 년 (미국 특허 5662332) 카드 전쟁에서, 리처드 가필드, 현대 TCG의 작성자가 특허를 탭하면 유기오에와 Cardfight에 유사성을 맺는다. 뱅가드 트레이딩 카드 게임. 모바일 게임을위한 카드 전쟁 위키가있다. 실생활 카드 게임의 또 다른 카드 전쟁 위키가있다. 당신이 에피소드에서 카드에 closley 보면, 당신은 creatue 카드, 아마도 공격 / 방어의 대부분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이 사실 인 경우, 카드의 대부분 다음과 같은 통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고대 Scolar : 3/4 아처 댄 : 3/3 Husker 기사 : 6/0 (제로는 옥수수 밭의 수는 제어 풍경에 따라 증가 likley 것이다. ) 불멸의 옥수수 워커 : Earlings의 15/5 군단 : 4/2 돼지 : 2/2 방황 대머리 남자 : 1/1 울트라 개 : 1/2 사이클롭스 : 자신의 카드가 있었기 때문에 1/2 쿨 개와 필드 사신은 포함되지 않았다 도시하지 않음. 갤러리 무한 전쟁 : 애니메이션 트레이딩 카드 게임 (13) 안녕하세요 사람들 무한대 전쟁 환생 2.0 업데이트는 여기에있다. 그리고, 이것은 내가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게임을 패치 노트를 게시받은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와우. 예 우와. 물건을 킥오프하려면 새 로그인 화면이 게임에서 무작위 기능을 갖춘 카드를 인사. 이 신선한 느낌은 t하지만, 이 중지 아무튼. 이 캠페인은 무한 전쟁의 게임이 어떤 기분인지에 당신이 익숙해 네 진영의 시련과 20 개 이상의 미션을 갖춘 상당한 업데이트를 받았습니다. 지도는 또한 플레이어가 이해할 수 있도록 매끄러운 시각적 정밀 검사를받은 어떻게 하나의 세계 세 현실 층. 그것을 시도주고 우리의 지식에 자신을 몰입, 처음으로 또는 또 다시 모두를합니다. 다음에 우리는 개선 된 PVP 경험이 있습니다. 초안 경험을 사용해 어떤 품질의 터치 업을 받고있다 - 고정 데크 아레나는 새로운 선수들에게 중에서 선택할 수 사전 구축 된 데크와 PVP하는 더 부드러운 소개를 제공하기 위해 여기에있다. 당신은 당신이 지금까지 선택한 것을 알 수 있도록 카드 추천 지금보다 쉽게​​ 검토하고 있으며, 타이 점수에 대한 알파벳 순위는 지난 리프트 토큰의 일이 리프트가 실행 당신을 위해 새로운 통화로도 여기에있다입니다. 이 토큰은 또한 상점 대시 보드는 일부 많이 필요로 주목을 받고있다 할인 10 이상의 팩 살 수 등 레벨 업 보상, 매일 로그인 보너스로 제공됩니다. 지금, 당신이 얻을 수있는 각 허영 항목은 구입하기 전에, 가게에서 바로 미리보기 할 수있다. 전장, 카드 백업합니다, 그리고 아바타는 모두 미리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카드 팩 해주기 카드 각 세트에서 획득 될 수있는 예를 나타낸다. 아니 적어도 마지막으로, 팩 개방 경험이 어떤 사랑을 받고있다 : 당신은 부스터 팩을 열 때마다, 불화 열려 나타납니다 귀하의 카드가 균열 내에서 표시됩니다. 인벤토리에 저장 항목의 모든 항목에 대한 스토어 체험 상품 미리보기 자동으로 스택 : 여기 환생 2.0에서 변경의 항목 별 글 머리 기호입니다. 다음 절 모든 새로운 매장 인터페이스 : 새로운 선수들에게 음식을 장만 특집 항목, 카드 팩, 데크, 아바타, 카드 백업합니다, 전장, 고정 데크 아레나 기타 게임 체험 추가. 캠페인의 경험은 하나의 세계에 병렬 현실의 개념을 전달하기 위해 시각적 점검을 주어 네 진영의 시련과 21 임무 캠페인지도, 확대했다. 경기의 끝에서 보상을위한 더 나은 사용자 피드백. (초안) 카드는 이제 마우스 오버 쉽게 볼 (초안)에 대한에 확대됩니다 지명 갑판에 알파벳을 제거 묶여 점수에 대한 분류. 새로운 정렬 방법으로 대체 : 첫 번째 사람이 (말하자면 27 승) 주어진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항상 점수 가장 높은 순위로한다. 27 승을 득점하는 두 번째 플레이어는 세 번째 선수 등 27 승리를 얻을하고, 그 바로 아래 순위 것입니다. 적은 대기 시간과 기타 새로운 로그인 화면에서 로그인합니다. 성능 최적화에 로그인하거나 새로운 카드를받을 때 발생 된 클라이언트 침체를 많이 최적화. 구성된 탭에서 다른 모드 버튼을 제거. 선수 미만 0.1는 대체 모드를 사용했다, 그래서 지금은 제거되고있다. 우리는 그 동안 극빈자를 보존 할 것을 알고, 플레이어는 여전히 극빈자 상태에 대한 갑판의 적법성을 확인하고 사용자 지정 게임에서 상대와 그 검색 유형을 정렬 할 수 있습니다. 불꽃 새벽 광신자의 텍스트에서 사소한 맞춤법 실수를 수정했습니다. 리타, 그림자 여사의 텍스트에있는 작은 문법 실수를 수정했습니다. 업데이트 Aberion의 배너의 텍스트는 버프는 캐릭터가 한 차례에 여러 번 공격 한 번 경우에도 발생하는 것을 명확히한다. 업데이트 만연의 텍스트는 대상이 만연하는 죽으면 캐릭터 만 생성되는 것을 명확히한다. 버그 수정은 우리의 클라우드 서버 호스트가 게임 초대 느린 매치 메이킹과 몇 가지 문제를 해결, 사용 된 버전과 일치하는 네트워킹 프로토콜을 업데이트했습니다. 죽음의 메 이제 제대로 방해받지 묘지 (뿐만 아니라 여러 다른 카드)와 상호 작용합니다. 질량 죽음으로 인한 드문 desync가 수정되었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로그인 한 후 변경 한 경우 업데이트 된 제목과 아바타를 볼 것이 아니라 항상 먼저 무한 전쟁 게임 서버 유지 보수를 위해 오프라인 될 것입니다. (12)에 기록했을 당시의 스냅 샷을 표시하지 않을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정상적인 상황이 지연​​ 가능하다는 것을 염두에 두어야에서 8 시간 정도 걸릴 것으로 예상된다. 서버가 다시 온라인 상태가되면 또 다른 발표는 표면 것입니다. DrewUniverse 커뮤니티 관리자는 동안 호주 EB 엑스포 아무것도에서도 무한 전쟁의 품질 수준에 근접했다. 그것은 거의 t은 모두가로 걸어 보장 된 열린 공간에서 했어야 같은 지역에 있었다 shouldn. 이 게임은 발 트래픽의 수준을 자격. ABC 테크 나는 오랫동안이 같은 TCG 기다리고있다 시장 콜트 할람의 단일 최고의 디자인 디지털 카드 게임. 내용은 간단하고 마스터하기 어려운 모두 혁신적인 게임 플레이 역학과 풍부한 지식과 아트 워크를 혼합 독특한 트레이딩 카드 게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심사관. 3D 전장에서 완전히 애니메이션 카드와 함께 플레이, 그리고 800 개 이상의 카드와 8 양식에 일치시키는 파벌에서 데크를 조립한다. 조합 또는 전체 순도이 원하는 진영을 선택하고 당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전략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간 전투 게임 모드의 수와 광대 한 PvE를 캠페인 시스템에서 동시 턴 게임 플레이의 전략적 깊이를 탐험 해보세요. 무제한 카드 거래 및 다양한 보상 시스템과, 무한 전쟁 재 탄생은 진정으로 무료 - 투 - 플레이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다. 특징은 전략적 깊이를 타의 추종을 불허 - 방어 및 공격 자세로 상대를 책략으로 이기다. 동시 턴 정비사로, 선견지명과 교활한 승리와 패배의 차이를 새삼 느끼게 될 것이다. 3D 전장와 아름다운 애니메이션 카드 (800)를 통해 거래 카드 경험으로 호흡 생활 - 완전 애니메이션 작품. 정품 무료 - 투 - 플레이 - 이제까지 아래로 돈을 넣어 필요없이 무한 전쟁 우주에있는 모든 카드를 획득. 단순히 로그 인 리치 플레이어 간 전투 게임 모드로 카드를 창출 - 덱을 공예 위, 캐주얼 플레이 초안 갑판에 전장에 걸릴 리프트가 서사시 점을 실행에 가입 새로운 카드를 탐구하고 공평한 경쟁의 장을 보장하기 위해 선별 된 갑판에 전투 상대를 보상 새로운 플레이어 간 전투 선수. 강력한 PvE를 캠페인 - 여러 파벌과 세계에 걸쳐 21 선교 운동과 무한 전쟁 지식 탐구. 무제한 카드 거래 - 정밀도와 데크를 구축하고 무제한 카드 거래 시스템과 지역 사회 참여. : (10)는 매우 긴이 연주 내가 게임에 넣어 좀 더 시간이되면 내 리뷰를 업데이트하지 않습니다. 이 나왔을 때 나는 또한 VTM TCG를 90 년대 초에 돌아 오는 MTG을 담당하고있다. 나는 디지털 수집 카드 게임 (PC 및 안드로이드 모두) 꽤 많이 시도하고 아무도 내 관심을 개최합니다. 그러나 단지 2015 년 내가 추천 할 것 : 나는 마법이 있습니다. 나는 달을 터치하지 않았습니다. 무한 전쟁은 좋은 만드는이 없습니다. 역학은 좋은이며 카드와 파벌의 아주 좋은 여러 가지가있다. 파벌 독특한 느낌과 카드의 작품은 정말 좋은 것입니다. 애니메이션은 좋은 터치하고 좀 더 흥미있는 그들을보고 있습니다. 동시 회전 튜토리얼이 너무 단단히 손을 들고없이 잘 지적 게임에 전략의 아주 좋은 계층을 추가. 나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게임의 몇 가지에 조금 붙어 있고 난 위험을 감수 시작했다. 그것은 매우 대부분의 반응성이 장르에 대한 적극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카운터 질량 저그 유형 데크를 돌진하고 당신이 그것을 완벽하게 해내 관리 할 때 시너지 효과가 매우 흥미롭고 매우 만족입니다 도움이 역학이 있습니다. 내 유일한 큰 비판은 인터페이스입니다. UI는 카드와 동일한 스타일을 따르지 않는 그리고 장소에서 보인다. 카드가 예술의 만화 캠프에서 더 있다면 다음 UI 괜찮을 것입니다. 능력 카드를 재생하는 경우는 근처에 검은 색으로 페이드 아웃 그러나 당신의 손에 남아 있습니다. 그 타겟팅이 문자를 가리키는 화살표처럼 - 그것은 무엇을 그 행함을 나타내는 이산 그래픽으로 한쪽으로 떨어져 이동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당신은 카드를 통해 마우스는 목표로하지만, UI의 나머지처럼 나는 그것이 성가신 찾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땅딸막 한 폐쇄 공포증을 느낀다. 나는 24 모니터가 모든 것을 그것을 위해 너무 큰 것 같습니다. 나는 게임 해상도를 변경 갔고, 나는 이미 네이티브 (1920 × 1080)로 설정 하였다. 아마 어딘가에 설정 규모는하지만 난 그것을 발견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UI 개편을보고 싶어요. (또는 옵션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이상 대부분의 게임보다 약간 걸릴 수 있습니다에 로그인. 긴 대기가 아니라 조금 빠를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 플레이 역학 / 카드의 문구에 (아주) 약간의 불일치가 있습니다, 몇 (매우) 사소한 버그도 : 5 업데이트 그냥 마지막 단락을 확장하고 싶었다. 그들 중 누구도 원격으로 게임 차단없고, 거리의 전반적인 경험에서 취할 조금 않습니다. 패치 / 수정이 출시 될 때 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이 리뷰를 업데이트 할 것이다. 위대한 TCG 그것을 깊이를 많이주는 하나의 게임에서 다른 개념을 많이 메쉬 : 처음 100 시간의 재생 시간 이후에 기록 된 원래 검토. 당신은 몇 가지에 대해 동일한 플레이어에 대해 최대 일치 얻을 수있는 느린 밤에 - 작은 플레이어 기반 : 그래서 여기에 합류에 대해 생각하는 사람을위한 몇 가지 빠른 단점은, 새로운 팀 dev에 충분히 전문가이어야한다받은 긍정적 인 리뷰의 양을 생각한다 행의 게임. t 내 의견으로는, 억지력이 될 Shouldn. 나는이 게임은 사람들이 다이빙을하고자하는 경우는, 인기가 성장하는 데 걸리는 것을 가지고 생각합니다. 중매는이 점에서 조정의 비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지 게임 역학 - 이 포함 된 다른 역학의 많은, 그래서 학습 곡선이 약간 가파른 될 수있다. 오른쪽 앞까지, 게임은 새로운 선수에 불균형 보일 수있다. 당신은 정말 시작하기 전에 당신은 게임을 잃게 할 수있는 현대 또는 기존 MTG 분위기의 비트를 얻을. 조정하기에 충분한 게임을 한 후, 그러나 그 느낌은 사라지기 시작한다. 대형 카드 풀을 알아가는 것은 시간이 걸립니다, 그리고 새로운 선수를 우선해야한다. 새로운 DEVS는 지역 사회에 매우 상호 작용하지만, 좀 더 신속하게 몇 가지 기술적 인 문제 및 버그에 얻을 필요가있다. 이러한 문제는 이전의 devs에서 남은되어 있기 때문에, 어렵다, 그러나 나는 여기에서 더 진행 상황을보고 싶습니다. 지금 나를 밖으로 이동 한 이러한 문제는 드래프트에서 갑판을 포기한다. 당신은 갑판처럼 느끼는 경우에 당신이 언제든지 취소 할 수 있습니다, t는 운동 외설, 하지만 보상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대신, 매치 메이킹에 가입하고 나쁜 갑판에서 얻을 게임을 인정하지만, 여전히 대가로 뭔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간에, 게임은 매우 재생 매우 즐거운 것입니다. 새로운 팀이 필요한 사소한 수리를 일부 역학을 조정하고 카드 풀을 확대 따라갈 수 있다면, 이 쉽게 시장에서 최고의 디지털 TCG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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