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July 4,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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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100 200000 비상 파워 주문 번호 (7​​2)는 필요한 경우 모든 권한을 가지고 상태를 활성화하는 해운 회사에서 주식을 구입 재정부 장관을 승인했다. 감독의 첫 번째 판이었다 위원장 : 고든 AS JF 뎀시 (회사 장관) TJ 플린 (산업 상공 차관과) JJ 스태포드 (감독, 웩스 포드 SS (주)) 존 Leydon (공급의 소속 장관) (감독, Palgrave 머피 주) TD Hallinan (감독 곡물 수입 회사) SJK Rycroft (감독 리머 릭 SS 주) 회사의 등록 사무소는 39 위 O 코넬 세인트 더블린로하고, 에어링 구스 사무소는 지금까지. 이 목표는, 취득 운영하고 국가의 경제와 사람들이 전쟁의 과정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는 것을 위해 깊은 바다 상선을 유지했다. 전쟁 전 수입의 수준이 유지 될 수 있다면 긴급는 최소한 서른 배는 필요했다 키워드였다. 인수 회사의 선박의 관리는 세 shipowning 파트​​너의 손에 배치 될 것이다. 그러나 여기서 모든 국가는 선박을 필요로하고이있을 수 있습니다 C로 분해하는 것은 매우 꺼려 전쟁이 시대에 적합한 혈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에프. 그것의 레지스트리 중 선박의 판매에 영국의 제한. 사실, Earlsfort 테라스 계약에서 회의 전에 십일일는 그리스 선주의 P. E.에서 회사 최초의 선박은 VASSILIOS DESTOUNIS을 구입 도달했다 142,000에 대한 파 나스. VASSILIOS DESTOUNIS는 공기 공격 후 스페인의 대서양 연안을 포기했다, 스페인어 어부는 배를 탔다 그들이 회수를 위해 80,000를 얻고 자신의 홈 포트, 아빌 레스, 그녀를 촬영했다. 대위. M. 모란 다른 두 장교는 아빌 레스 여행하고 그녀가 압수했던 라디오를 포함한 모든 이동 장비를 제거되었다고 볼 수있는 선박을 검사하는 과정에서 4 월 9 일 1941 년에 선박의 전달했다 스페인 당국. 일부 수리 후 용기 리스본으로 항해 할 준비했고, 아일랜드 승무원은 그녀를 인간에게 아빌 레스에 보내졌다. 불행하게도, 스페인 아일랜드 중립성에 대해 의심했고, 승무원은 리스본보다 더 없어. 결국 스페인 승무원은 그녀가 로딩 중에 붕괴되는 메인 마스트에 수리를 포함하여 더 수리에 대한 입거를 입력 리스본으로 배를했다. 곡물의 전체화물을 적재 한 선박이 1941년 10월 1일에 더블린에 대한 항해, 그들은 다시 1941년 10월 8일 그녀는 아일랜드의 포플러 이름을 변경 및 방치에 더블린에 도착 호송에서 항해 경우 승무원은 독일의 공격을 두려워으로 호송 중, 그녀의 첫 대서양 횡단 항해에 세인트 존 뉴 브런 즈윅에 대한 1941년 12월 20일, 에. 함대의 다음 배는 아일랜드 ELM, 전 LEDA, 그리고 1941 열 선박의 말 ISL에 의해 채택 된 색상이 검은 선체, 빨간색 부팅 토핑과 버프 upperworks이었다 새로운 회사를 운영했다. 깔때기 흰색 방패가 문자를 베어링 검은 색이었다 I. S.L. 과 회사의 집 플래그는 빨간색 글자 I. S.L 흰색 필드에 빨간색 대각선 크로스이었다. 선박의 대부분은 몇 가지 있었다 수리 아일랜드에서 필요한 수리, 일부 광범위한하지만, 시설을 인수 두 drydocks 더블린에서 모두 작동이 있었고, 어느 쪽도 심해 선박에 적합했다. 그들의 용기, I. S.L. 에 수리를 촉진하기 위해, 조선 유한 월 1941 년 1930 년부터 유기 속인했던 이전 Rushbrooke 조선에 복용 코크를 설립, 또한 개인 소유의 유용 증명 그들은 그것을 활성화 4 월 1942 그것은 회사의 함대의 수리 및 점검을 위해 사용했다 아일랜드 판매자 함대 및 해양 서비스의 단위 선박. 수리 첫 번째 배는 아일랜드 낙엽송이었다. 그 초기에 정상적인 항해 배출 아일랜드 포트 밀, 일반화물과 그곳을로드 세인트 존 NB 더블린이었다. 전쟁의 대부분 아일랜드어 선박 호송에서 항해하고 승무원이 완료 각 라운드 항해에 대한 보너스를 받았다. 결제는 마스터 (165)에 승무원 25에서였다. 선박은 물론이 역전 된 미국 해안 귀로에 위도 38 병렬 따라 다음 아 조레스 제도에 바깥쪽으로 명확하게 정의 된 경로에 항해. 1941 년 동안 아일랜드의 부족은 더 필사적이되어 10,000,000갤런에서 석유 수입은 전년의 절반이었다. 외국인 플래그 선박은 일곱 이러한 선박이 나라를 방문 1942년 6월 4 월 1941 년 아일랜드와 기간에 자주 방문자했다. 이 선박의 하나 인 비 시아, I. S.L. 에 의해 구입 1942 년 4 월과 아일랜드 SPRUCE되었다. 검색이 가능합니다 구입 톤수 동안 계속 160 이상 선박 검사하고 있지만 십오은 구입 또는 팽창하고 질문에 같은 금액을 지불 할 필요에 대해 데일에서했다 지불 한 1943 년 가격에 의해 창립되었다. 그것은 하나의 선박이 100 이익 그녀가 인수 한 후 하루 동안 판매 된 수 기록 가치가있다, 이러한 운송에 대한 수요가 있었다. 전쟁 기간 동안 운영하는 가장 큰 두 선박은 모두 1942 및 1943 중 U-보트의 피해자가되었다 9월 1941 년 미국 정부로부터 공인 된 아일랜드 PINE과 아일랜드 OAK, 특히의 경우 아일랜드 비극적 인 손실이었다 모든 손으로 손실 된 아일랜드 PINE. 이탈리아 선박의 캐서린 GEROLIMICH는 1943 년 동안 전세과 아일랜드 CEDAR 개명되었다. 그녀는 세계 대전 중 회사가 인수 한 마지막 배이었다. 아일랜드의 함대를 확장하기 위해 미국 정부로부터 추가로 선박을 구입하거나 전세 시도했지만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계약은 WOLVERINE 1,919분의 4,990을 구입 도달했지만 년 1 월 1944 년 판매는 미국 정부의 최선의 이익이 아닌 것으로 미국 국무부에 의해 거부되었다. 거절 이유는 첫째, 두 가지 연합군의 원인을 가입 아일랜드의 실패했다, 둘째, 모두 미국 용선 선박의 손실 다음 아일랜드가 침몰에 대해 독일 정부에 항의하지 않은 사실. 워싱턴에서 아일랜드 장관, 월터 브레넌, 독일어로 시간에 생각 항공기 1943년 10월 25일에 공격 한 웩스 포드 SS 주식 회사의 KERLOGUE의 경우를 인용 Governnment 그는 대신 두 번째 문에 대답하지만, 나중에 영국으로 발견했다. 이 경우 독일에 대한 항의 조기했을 것이다. 아일랜드는 미국에서 그리고 심지어 흑자 톤수 그들에게 할당 된 전쟁 후 더 이상 배를 수신하지 않습니다. 1944년 5월 동안 정부는 국가 소유에서 철도 및 아일랜드의 일부 도로 운송을 배치하고자 전송 빌에 패배했지만, 1944 년 6 총선은 전원 피아 나 페일를 반환했습니다. 아일랜드어 배송 회사의 모든 주식은 아일랜드의 해양 연구소의 연간 저녁 식사 1944년 4월 16일에, 이 전에 1943 년 자신의 주식 보유를 포기하는 데 금융, 운송 회사와 다른 사람의 장관이 열리는 시간이었다 (형성 년 10 월 1941 년) 씨 존 Leydon, ISL의 회장 존재 오늘날 여전히 해양 문제에 대한 관심을 촉진하기 정부가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I. S.L. 전쟁 후 계속해야합니다. 전쟁이 끝날 때까지 밝은 조명과 회사의 중립 마크 선박은 국가에 상품 부족의 거의 모든 종류의 소중한화물을 가지고 계속 단지 적대 행위의 중단 전에 한 아일랜드 SPRUCE, 전 비 시아, 거의 3 년 동안 수리를 받고, 회사를위한 첫 항해에 남아. 그녀는 철강 및 예비 부품의 부족을 지연하지만 결국 차 세계 대전 I. S.L. 동안 4월 11일 1945 년에 캐나다 항해했다 밀 712,000t, 석탄의 178,000t, 인산 63,000t, 담배의 24,000t, 신문 19,000 톤, 목재 만톤뿐만 아니라 105,000t 총 일반화물의 구색을 실시했다. 석유 수입은 영국 국기 선박 및 아일랜드 모든 유조선을 취득 않은 짧은 시간에 수행되었다. 전쟁 중에이 회사는 33 삶의 부수적 인 손실이 배를 잃었다. 166 명을 총 다섯 선박의 승무원은 I. S.L. 에 의해 구출 회사 자신의 IRISH OAK 33 생존자를 포함하여 전쟁 기간 동안 선박. 전쟁 아일랜드어 배송 주 후, 자신의 선박의 관리 및 운영을 인수하고 과거와 오래된 차량의 교체를 시작했다. 약정은 전 소유자에게 용선 선박을 반환하기 위해 만들어진, 아일랜드 CEDAR (1) 회사가 있었다 아일랜드 HAZEL (1)을 다시받은이 단지 이전 12월 1945 년 이탈리아로 반환 된 것을 출국 첫 번째 아일랜드 CEDAR (1)에 대한 navicert에 대한 대가로 1943 년 영국 정부에 의해 징발. 1943 년부터 그녀는 9 월 1945 년 선더랜드에 다시 손으로 스탠 호프 SS 주식 회사의 관리하에 제국 DON으로 운영했다, 그녀는 곧 회사를 운영했다. 그 회사의 주식 교환 아일랜드의 보험 공사에 1946 년의 배치 된 해상 보험 사업 때문에 아이랜드 플래그화물을 보장 브로커에 의해 충전 높은 비율로 1942 년에 설립되었으며 어떤 경우 없게화물 및 선체 보험 커버를 고정하는 것이 었습니다 주문은 1,700,000의 비용으로 칠 선박의 건설을위한 1945 동안 배치했다. 7 개국에서 조선소는 입찰하도록 요청하고 계약은 웨스트 하 틀풀의 존 판독 헤드 (주)에 배치했다. 전자는 7,500t의 DWT의 두 오일 연소 증기선에 대한 계약을 체결. 그리고 세 8,500 톤의 DWT에 대한 후자의 두 개의 2,050 톤의 DWT는 모든 선박이 주요 포인트가의 자본을 증가시키는 규정했다 1947 년의 아일랜드 배송 빌 (2 단계)에서 1948 년과 1950 년 사이에 배달되는 재무부 장관의 권한과 대출을 보장하는 보조금의 지급에 대한 규정 5 백만 회사입니다. 전쟁 톤수의 종료 후 새로운 혈관의 전달 될 때까지 임시 변통으로 시간이 특허되었다, 월 1947 년 아일랜드 PLANE (1), 가장 큰 선박의 불의의 손실을 회사의 운반 능력이 크게 감소 하였다 또한 톤수는 갭을 채우기 위해 전세되어야했다. 1947 동안 유입 경로와 집 플래그 색상이 변경되었습니다. 유입 경로는 이제부터는 두 개의 좁은 흰색 밴드와 ISL 아일랜드의 네 지방의 팔의 코트에 찬성 회사의 집 플래그에서 삭제 된 문자 사이에 녹색 밴드와 함께 노란색 페인트되었다. 1943 년에 도입 된 두 데크 및 엔지니어링 임원 생도 방식을, 부인 J. Leydon 새로운 혈관의 첫 번째 2 월 1948 년에 출시 된 1947 년 동안 확장 된 아일랜드 ROSE (2) 년 7 월 1948 년 서비스를 입력하고 그녀의 첫번째했다 대위. 프랭크 KeIIy의 지휘하에 발트해에 항해. 그녀는 월에 출시되었던 그녀의 자매 선박 IRISH WILLOW (2) 10 월에 합류했다. 년 12 월 1948 년 북대서양 혈관의 첫 번째 함대에 합류했다. 이 판독 헤드에 의해 만들어진 아일랜드 PINE (​​2)이었다. 그녀는 7,575t의 DWT의 증기선, 그리고 숙박 시설은 열두 passagiers 제공했다. 월 1949 년 은퇴 설립 미스터 존 Leydon 이후 회사의 회장과 그의 교체, 미스터 동부 표준시 맥 캐런은 이상했다. 모든 전시 톤수 판매 할 수있는 마지막 처리되었던 1949 년 말까지 아일랜드 ASH (1), 12 월 8 일에 스웨덴어 소유자에게 인계된다. 새로운 배송 서비스와 주전 골키퍼 건물 프로그램의 마지막 단위로오고 있었다 아일랜드 HAZEL (2) 3 월에 함대에 합류 1950 년 다섯 배는 두 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어 계약은 1,400t의 각이 해안 콜리을 구축하는 1950 동안 배치했다 DWT이 9,500t의 DWT. motorships과 9,000 톤 DWT. 두 콜리의 순서는 곧 용 / 코르크 / 더블린 석탄 무역 브리스톨 채널에 사용 된 1952년 8월 및 전기 1954 년에 전달 아일랜드의 FERN에 전달 동사의 짧은 바다 무역에 진입하고 두 선박 아일랜드 HEATHER을 표시 증기선 CIE의 계정 (아일랜드어 철도). 때문에 비 경제적 거래 조건의 첫 번째 두 개의 새로운 건물, 아일랜드의 로즈 (2)와 발트 목재 무역을 위해 만들어진했다 IRISH WILLOW (2), 1951 년이 서비스에서 제외되었다. 북대서양로 전송, 그들은 늦은 가을까지 해당 노선에 상장하고 그들이 각각 LEO와 JUNO가되기 위해 1954 년에 핀란드에 판매 된 후 미국, 프랑스,​​ 핀란드 기업 헌장의 수를 따라 갔다. 년 12 월 1953 년 증기선 IRISH ELM (2) 9,500t의 DWT 서비스에 들어갔다. 그녀는 두 번째 건물 프로그램에 주문하고 함대의 첫 번째 선박이 그녀는 또한 각 선원에 대한 별도의 캐빈을 가지고 윌리엄 그레이 (주)에 의해 만들어진 최초의 선박이었다 냉장화물 공간을 갖춘 것이었다했다. 또 건물이 프로그램은 11 월 1951 년 정부 보증이 시간을 시작했다. 주문은 두 9,500 DWT motorships, (두 번째 프로그램에 주문한 두 자매)는 3,150t의 DWT 유조선, 9,000 DWT의 두 증기선을 위해 배치했다. 2,000 DWT의 모터 코스터. 미스터 J. J. 스탠은 1954 년 또한 수주가 1948 발트 상인을 구축 교체 2,000 DWT motorships 한 쌍의 7 월 1954 년 동안 두었다 동안 회장으로 씨 E. T. 맥 캐런를 교체했다. IRISH ROSE (3) 11월 1955 년 Ailsa 조선 (주), 트룬의 마당에서, 부인 W. H. Beirne에 의해 출시 된이 선박의 첫 번째는 그녀의 sistership IRISH WILLOW (3) 그 후 곧 하였다. 모두 1956 년 말까지 서비스에 있었고, Ailsa에 의해 만들어진 최초의 벌크 선이었다. 대호 무역을 위해 설계, 그들은 아일랜드의 FIR (2) 리피 조선소에 의해 만들어진 12 월 31 일 1956 전달 자매에 의해 결합 된 이틀 후 스코틀랜드의 두 번째 쌍을 만들었습니다. 1955에서 AGM 아일랜드어 배송은 금융에 대한 아일랜드 장관이 5 백만 승인 된 주식 자본의 전체 범위에 추가로 주식을 걸릴 것이라고 발표했다. 1955이 18,000 DWT의 후반부에서. 탱커는 정부 지침에 따라 주문하고, 계약은 1958에서 1959 사이 동안 배달, 페어 필드 조선 및 엔지니어링 (주) Govan으로 배치했다. 1959 ISL은 십일년보다 만 5 년 평균 연령 없음 나이가 20 배, 전통 증기선, motorships, 콜리 작은 산적 화물선의 혼합 함대의 함대를했다. 그것은 현대, 잘 갖추어 진 차량 등장하지만, 변화의 시대 배​​송 세계에 왔었는데, 1956 년 수에즈 위기와 지금 함대의 현대화를 필요로 결합하여 더 큰 디젤 선박을 향해 경향 이후 낮은 운임. 결정은 판매하거나 즉시 전후 증기선 및 주문 큰 디젤 구동 일반화물 선박을 motorships로 변환했다. 첫 번째 선박은 그녀의 자매 IRISH PINE (​​2) 나중에 년에 이어 호손 - Doxford 오일 엔진 재 - 엔진 할 1959년 3월 9일에 타인에 대한 판독 헤드의 마당에 도착 IRISH OAK (2)였다 변환하고, 유사하게 변환되었습니다. 세 회색 내장 증기선 아일랜드 CEDAR (2), 아일랜드의 비행기 (2)과 아일랜드 HAZEL (2), motorships에 변환에 적합하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파키스탄과 유고 슬라비아 구매자에게 1959 1960 년 동안 판매되었다. 또한 주문이 14,700 DWT에 대한 윌리엄 그레이와 함께 배치 된 모든 motorship 함대의 새로운 정책을 강화한다. 1961 협상의 전달을위한 기계 - 선미 디젤화물 선박은 Rushbrooke / Haulbowline 조선 후기와 9 년 1 월 1959 계약에 매매를 목적으로이 시간에 아일랜드 정부와 네덜란드의 Verolme 조선 그룹 사이에 일어나고 있었다 구매에 서명했다. 14,700 DWT 첫 번째 선박이 10 월 15 일 1960 새로운 조선소에서 규정 할 수 있었다. I. S.L. 으로 정렬 엔진 전후 화물선 1962 IRISH OAK에 배달 (2) 따라서 그녀의 마스터, 대위. J. 풀 (나중에 제독 풀), 덜 루스시의 자유에 대한 승리 1960 동안 대호의 머리에 처음 배를했다. 두 개의 추가 선박 5,000 DWT. 벌크 선은 하나가 코르크에 지어진 네덜란드 Heusden에서 다른 수, Verolme에서 1961 동안 주문했다. 코르크에서 slipway가 30,000 DWT의 건물에 필요한 때문에 경우에 두 배는 네덜란드에서 건설되었다. 네덜란드 벌크 선. 1963 미스터 J. J.의 AGM에서 스탠은 861,357의 손실을보고했다. 1962 중 일부 선박으로 인해 비참하게 낮은 운임, 일부 거래 25 년 동안 가장 낮은까지 배치 할했습니다. 그는 수에즈 이후 배송의 일곱 린 년이 경과했다고과 미래가 더 번영 할 것이라는 점을 그러나 희망했다. 라이터 메모에서 그는 회사가 직원과 고객과의 접촉을 유지 1 월 1963 년 집 잡지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1964 I. S.L. 의 가을 곧이 후 1965년 1월 씨 J. J.에 Palgrave 머피 (주)에서 40 유지했다 스탠 건강 근거와 그의 후계자 씨 P. H.에 은퇴 그리어는 그가 현재 개최 한 의장 인수했다. 나이 비 경제적 톤수의 판매는 아일랜드 ELM (2) 1963 년 8 판매했다 및 콜리 모두 몇 년 유조선 아일랜드의 HAWTHORN과 아일랜드 블랙 쏜의 경우 1964 년에 폐기 된 1963 1964 년에 걸쳐 계속했다 수익성이 일자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했고, (2) 아일랜드의 PINE 8 월 1965 년 새로운 의장, 씨 PH 동안 판매 된 함께 그리어는 1966 년에 AGM 10 년 만에 처음으로 순이익을보고 더 밝은 미래를 기대 보았다. 그는 지금 비 경제적 단위로 배치 될 새로운, 더 큰, 톤수에 대한 추가 주문 처리되었다고 말했다. 사실 순서는 이미 38,000 DWT에 대한 Verolme 코르크 조선 이른 1965 년에 배치했다. 벌크 선 자동차뿐만 아니라 벌크화물을 운반 할 수. 1967년 9월 28일에 부인 J. 린치에 의해 시작 그녀는 (3) 아일랜드의 ELM 이름과 스톡홀름의 Wallenius에 5 년 전세에 1968년 1월 18일에 서비스를 입력했습니다. 1967 동안 공동 북대서양 서비스는 방식이 회사의 선박의 움직임을 따라 학생을 활성화하기 위해 시작된 1967 년 또한 맨체스터 라이너 회사로 설립되었다. 함대가 따라 자격이 즉각적인 성공을 입증하고 마지막까지 조작했다. 속도가 더 유리한했다 때 1967 년 동안 회사가 취한 가장 중요한 결정은 따라서 수익성에도 휴식 우울화물의 기간에 달성의 목표를 설정 하였다. 15,000 DWT motorships 중 하나 7 월 1967 년 Goulding 비료 회사, 코르크에 전세 및 카사 블랑카 인산 무역에 배치했다. 더 많은 매출 1967 동안 일어났다과 아일랜드 OAK (2)와 작은 유조선 IRISH HOLLY 모두 처분했다. 불행하게도 후자는 아일랜드와 본토 유럽 사이의 대륙 페리 링크의 아이디어를 논의했다 몇 년 1 월 1968 년 Sicilly 오프 총 손실되었다. 프랑스 롤 - 온, 롤 - 오프 페리 LEOPARD이 S. A.G. A.로 구성된 컨소시엄을 대신 슬레 르 아브 사이의 주간 서비스를 개시 할 때이 아이디어 19 번째 5 월 1968 현실이되었다 (프랑스)와 일반 스팀 네비게이션 (주) (영국)와 I. S.L. 이 서비스는 아일랜드의 ELM (3) 회사는 기존의 새 건물을 구입하는 그들을 위해 특별한 조치를 취했다 벌크 캐리어의 서비스에 항목에 따라 1971 년 말까지 지속되었다. 이것은 29,000 DWT이었다. Cammell 레어드 (주) 버 노르웨이의 스타 벌크 그룹 건설 벌크 선. 2 백만의 구입 가격의 2 백만이 영국 조선 크레딧을 통해 제공되었다. 이 Verolme으로 주문을하기 위해 회사를 활성화 유사한 선박 코르크는 자신의 자원에서 조달한다. 기간 동안 1950 년대 후반의의 1,968에서 1,970 사이 네 그레이 내장 motorships은 같은 그리스어 선주에 처분하고, Aliakmon 해양 (주) 또한 1950 년대 후반의 회사 때문에 1956 년에 지어진 세 2,000 DWT 벌크 선이 있었다 판매 의 배는 점점 부정 기선 해운 시장에 채택되었다 늦은 1969에 의해 모든 선박은 그렇게 사용 하였다. 미세 증기선 IRISH 포플러 (2) 특히 냉동 고기의 운송을 위하여 1963 년에 북대서양 라이너 서비스를 위해 설계 및 적응 IRISH 가문비 나무 (2) 때문에 고기 무역의 중단에 다른 곳에서 일자리를 찾을 수 있었고, 촬영 한 이 경로 오프 헌장에 배치합니다. 1970 년 여름에 전달이 자기 ​​방전 벌크 선 아일랜드의 스타 아일랜드 스타 더스트는 8 년 동안 스타 벌크 그룹에 전세 및 그 회사의 색 구성표 등장했다. 동시에 주문에 대한에서 네 26,000 DWT에 대한 위 클라이드 조선 회사로 배치했다. 클래스의 벌크 선은 3분의 1,972에서 제공합니다. 1971의 시작 부분에 함대가 1,957분의 1,956 년에 지어진이 증기선을 구성, 사 엔진 - 후방화물 motorships는 1,961에서 63 사이, 스타 대량으로 전세 1968이 자기 ​​방전 벌크 선 대량 / 자동차 캐리어를 만들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순서에 프랑스와 네 개의 새로운 벌크 선에 운영 대륙 자동차 페리 서비스에 회사의 관심과 함께이 향후 10에 대한 회사의 투자를 대표했다. 그러나 중반 1971 년이 이벤트는 함대의 신중한 계획과 성장을 화나게 위협했다. 어퍼 클라이드 조선함으로써 경로에서 DRAGON과 LEOPARD을 철회 할 수있는 페리 서비스에 아일랜드어 배송의 파트너 모두에 의해 의심의 4 새로운 벌크 선의 건물, 둘째 결정을 배치, 청산으로 가고 있다고 첫째 폭탄 뉴스 1971 시즌의 끝에서. 이벤트에서 벌크 선에 대한 수주 I. S.L. 에 추가 비용없이 Govan 조선 공사 (위 클라이드을 대체하도록 설정 되었었던)로 전송했다 프랑스 페리 서비스의 파트너의 탈퇴 소식은 너무 늦은 계절에 따라서 끝에 1968 년 또한 불행이 일어난 이후 매우 성공적으로 운영 한 서비스를 함께 제공이 불가능 회사는 1972 년에 대한 서비스를 구성하기 위해 만든 칼라 오에서 뉴 올리언스에 항해에 있던 26 / 1 월 27 일 1972 용기에 아일랜드 가문비 나무 (2)의 손실을 가진 회사는 니카라과 오프 Quita Sueno 은행에 접지 후 건설 총 손실을 선언했다. 함께 년 12 월 1972 년 키프로스 소유자에게 그녀의 자매 선박 IRISH POPLAR (2)의 판매와이 용기의 손실은, 모든-motorship 함대와 함께 회사를 떠났다. 31 일 1972 년 3 월 끝나는 년에 대한 그의 보고서에서 의장이 1 년 즉, 또한 운송 중 일부 오백만t가 마련 손실을보고 큰 선박 회사의 일부를 보았다고 말했다, 에 위치에 그의 기쁨이었다 이익을보고한다. 이 회사는, 그러나, 그가 언급했던되는 불리한 거래 조건의 영향을 탈출하지 않았다면, 그리고 870,182에 1,549,777에서 이익의 감소가 있었다. 회사의 활동의 그의 리뷰에서 그는 단지 일로 종료되는 회계 연도 국제 배송 현장에서 작동하는 심각한 어려움 중 하나했다고 말했다. 업계가 직면하고있는 어려움 중 일부는 비용, 낮은 운임 및 파운드의 평가 절하를 확대했다. 비. 기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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